고객지원

>

공지사항

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농산업인력지원센터에서 알리는 공지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
  • 글씨 크게

    글씨 작게

    화면 인쇄

·고객지원·

고객지원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왼쪽관리정보
[공지]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농작업자 임금명세서 교부 의무화
작성자

관리자

등록일

2021-11-26

조회수

1788

안녕하세요.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입니다.

근로기준법이 개정됨에 따라 근로자를 고용하는 농업인은 임금명세서 교부가 의무화 되었습니다.

이에 농촌인력 중개를 담당하는 각 중개센터 및 구인구직자 분들은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

첨부파일 파일 다운로드  1. 임금명세서 교부 의무화 공문.pdf  ( 다운로드 85 회 )
파일 다운로드  2. 개정 근로기준법 설명자료.pdf  ( 다운로드 60 회 )
파일 다운로드  3. 고용노동부-임금명세서 리플렛.jpg  ( 다운로드 85 회 )
파일 다운로드  4. 임금명세서 리플렛.jpg  ( 다운로드 78 회 )
다음글 <연장> 도농인력중개 기능 개선으로 인한 서비스 변경사항 연장안내(시점: 2022.3.28.16:00이후)
이전글 지역 밀착형 체험 프로그램 '농촌에서 살아보기' 서비스 오픈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
[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]
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, 정보변경 불가, 상업적으로 이용불가

콘텐츠 담당자 :
인재기획실
전화 :
044-861-8811
콘텐츠 최종 수정일 :
2015-03-25